인사말
 
할렐루야, 샬롬~~! 

안녕하세요?
  
NGO선교방송센터 담임목사 최바울입니다.
  
저희 NGO선교방송센터 홈페이지를 방문하신 모든 분들에게 감사드립니다. 
 
21세기를 살아가는 우리는 과학과 문명의 발달로 인해 지구촌에서 일어나는 일을 몇 분이면 알수가 있고 정보를 공유하는 과학의 첨단시대에 살고 있습니다.
  
이젠 과학이 우리가 살고 있는 지구의 시대가 아니라 우주의 시대를 맞이하여 급속도로 발전해가고 있지만 정작 인간적인 삶의 정서는 메마르고 국제적인 범죄문제, 청소년 자살문제, 기아 빈곤문제, 어린이와 여성의 인권문제, 핵문제, 지구촌이 병들어가는 환경문제 등 국가와 정부가 방어 해주지 못하는 그곳에는 놀라우신 하나님의 손길이 필요한 어두운 구석이 아직도 많이 있습니다.
 

저희 NGO선교방송센터에서는 일하는 NGOTV 방송국 강문희 이사장님을 비롯하여 많은 NGO선교방송센터 가족들이 조금이나마 어두운 그곳에 빛과 소금이 되고자 하나님께 기도하고 행동으로 예수사랑 실천운동에 앞장서서 일하고 있습니다. 

 
이제 지구는 어느 한사람, 한 개인 단체, 한 국가의 이익을 위해서 존재하는 것이 아닙니다. 
 
우리 모두가 함께 지키고 함께 공존해야 할 공동의 공간입니다. 
 
인간의 모든 마음에 하나님의 사랑이 회복되면 그 사랑으로 말미암아 지구의 모든 것들도 사랑 속에서 녹아지고 깨끗해지고 새롭게 회복되어 질것입니다.  
 
앞으로 하나님의 사랑을 실천하는 빛과 소금의 “NGO 선교방송센터”가 되도록 노력하고 여러분들의 많은 격려와 관심과 후원이 있으시기를 바라오며 NGO선교방송센터 가족과 함께 참여하는 모든 분들에게 다시 한 번 하나님의 은혜와 평강이 있으시기를 주님의 이름으로 축복합니다. 


 

-NGO방송 센터장 최바울 목사-